페이스북 트위터 Opencast 로그인 회원가입

하이컷

VOL.192 CELEB NEWS EDITOR'S CUT MEMBER'S CUT

VOL.74

VOL. 74 아인 현아 스캔들 프로젝트

Apr 05, 2012

OH BOY매력 만점 톰보이로 변신 소녀에서 소년으로 조윤희

HUSH HUSH지후앓이에서 주원앓이까지 21세기를 달군 앓이와 폐인

ZOOM IN한국 대표 ‘예능 10당’, 당신의 선택은? 2012년 예능 총선&대선 미리 보기

BEAUTY FOCUS미모의 재발견, 김민희 내추럴 헤어&메이크업 분석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 미리보기
사랑해요
‘천사 피부’ 보아의 뷰티 시크릿
 
전 세계를 뒤흔드는 한류의 중심 SM, YG, JYP가 뭉쳤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된 . 치열해진 생방송과 함께 새로운 별을 발굴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는 요즘. 흥미진진한 결과만큼이나 매주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는 것이 또 하나 있었으니 바로 물오른 보아의 미모.
아름다운 카리스마와 프로다운 모습 외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반짝이는 보아의 피부는 단연 화제. 가장 탐나는 피부를 가진
그녀의 뷰티 비법을 듣기 위해 촬영 준비에 바쁜 보아의 오전 시간을 들여다보았다.
기자 황해운 사진 김보라(인물), 이준우(제품)
 
 
천사 피부 보아의 촬영 이야기
물기가 흐르는 듯한 촉촉한 피부로 촬영에 나선 보아.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적극 표현하며 유쾌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2012-04-12
스캔들 프로젝트

이보다 더 완벽한 커플은 없다.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패션왕과 섹시퀸의 스캔들 프로젝트.
기자 김승일 사진 김영준 헤어 김환, 조영재 메이크업 이준성 어시스턴트 이주연
 

유아인 블랙 메시 톱과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브라운 배기 팬츠는 모두 텐 플러스 잭앤질.
현아 블랙 메시 집업 톱과 레더 쇼츠는 텐 플러스 잭앤질, 블랙 이너 톱과 앵클부츠는 에디터 소장품.
 

소매 커팅이 독특한 그레이 후드 톱과 레드 컬러 쇼츠는 텐 플러스 잭앤질.


유아인 블랙 메시 톱과 슬리브리스 이너, 블랙 레더 쇼츠는 모두 텐 플러스 잭앤질.
현아 화이트 원피스는 텐 플러스 잭앤질.
 
* VOL.74 회원이 되시면 미공개 화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2012-04-05
oh boy

두툼한 눈썹과 기름지게 빗어 넘긴 리젠트 헤어, 펑키한 티셔츠를 걸친 소년의 얼굴, 조윤희.
기자 최유진 사진 황혜정 헤어 강현진 메이크업 이준성 어시스턴트 이주연, 전소라
 

루스한 핏의 연한 하늘색 데님 셔츠는 핀앤핏, 데님 쇼츠는 에디터 소장품,
 

원피스처럼 연출한 뒷면에 고릴라가 프린트된 화이트 티셔츠는 핀앤핏, 모자는 제이미 앤 벨, 블랙 앵클부츠는 슈콤마보니.


포켓 장식이 경쾌한 슬리브리스 데님 셔츠, 레드와 화이트 스트라이프 탱크톱, 데님 쇼츠는 모두 핀앤핏, 양말은 에디터 소장품.
 
 
* VOL.74 회원이 되시면 미공개 화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2012-04-09

댓글 (37)

  • kd8169( 2012-05-04 )
    피부도 좋고 노래도 춤도 모든게 다 완벽하네요~~ㅎㅎ
  • eho3o( 2012-05-01 )
    우와 피부에서 빛이 나세요!!!!
  • chaminyeo( 2012-04-24 )
    피부 진짜 부러워요
  • jailove( 2012-04-23 )
    와,,,요즘 유행하는 촉광인가요??ㅎㅎ
  • dnguswls224( 2012-04-23 )
    피부 너무 좋네요ㅠㅠ
123다음마지막

로그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 vol192new
  • vol191
  • vol190
  • vol189
  • vol188
  • vol187
  • vol186
  • vol185
  • vol184
  • vol183
  • vol182
  • vol181
  • vol180
  • vol179
  • vol178
  • vol177
  • vol176
  • vol175
  • vol174
  • vol173
  • vol172
  • vol171
  • vol170
  • vol169
  • vol168
  • vol167
  • vol166
  • vol165
  • vol164
  • vol163
  • vol162
  • vol161
  • vol160
  • vol159
  • vol158
  • vol157
  • vol156
  • vol155
  • vol154
  • vol153
  • vol152
  • vol151
  • vol150
  • vol149
  • vol148
  • vol147
  • vol146
  • vol145
  • vol144
  • vol143
  • vol142
  • vol141
  • vol140
  • vol139
  • vol138
  • vol137
  • vol136
  • vol135
  • vol134
  • vol133
  • vol132
  • vol131
  • vol130
  • vol129
  • vol128
  • vol127
  • vol126
  • vol125
  • vol124
  • vol123
  • vol122
  • vol121
  • vol120
  • vol119
  • vol118
  • vol117
  • vol116
  • vol115
  • vol114
  • vol113
  • vol112
  • vol111
  • vol110
  • vol109
  • vol108
  • vol107
  • vol106
  • vol105
  • vol104
  • vol103
  • vol102
  • vol101
  • vol100
  • vol99
  • vol98
  • vol97
  • vol96
  • vol95
  • vol94
  • vol93
  • vol92
  • vol91
  • vol90
  • vol89
  • vol88
  • vol87
  • vol86
  • vol85
  • vol84
  • vol83
  • vol82
  • vol81
  • vol80
  • vol79
  • vol78
  • vol77
  • vol76
  • volspecial
  • vol75
  • vol74
  • vol73
  • vol72
  • vol71
  • vol70
  • vol69
  • vol68
  • vol67
  • vol66
  • vol65
  • vol64
  • vol63
  • vol62
  • vol61
  • vol60
  • vol59
  • vol58
  • vol57
  • vol56
  • vol55
  • vol54
  • vol53
  • vol52
  • vol51
  • vol50
  • vol49
  • vol48
  • vol47
  • vol46
  • vol45
  • vol44
  • vol43
  • vol42
  • vol41
  • vol40
  • vol39
  • vol38
  • vol37
  • vol36
  • vol35
  • vol34
  • vol33
  • vol32
  • vol31
  • vol30
  • vol29
  • vol28
  • vol27
  • vol26
  • vol25
  • vol24
  • vol23
  • vol22
  • vol21
  • vol20
  • vol19
  • vol18
  • vol17
  • vol16
  • vol15
  • vol14
  • vol13
  • vol12
  • vol11
  • vol10
  • vol9
  • vol8
  • vol7
  • vol6
  • vol5
  • vol4
  • vol3
  • vol2
  • vo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