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nstagram facebook twitter youtube

하이컷

VOL. 204

Jan 01, 1970

소연에 반하다

섬세하게 반짝이다 강렬하게 타오른다. 우리가 반한 김소연의 두 얼굴.
기자 황해운 포토그래퍼 김외밀(인물), 신정화(제품) 메이크업 오지현(애브뉴준오) 헤어 수안(애브뉴준오)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Daring Pink

은은한 광채가 흐르는 피부와 붉은빛이 감도는 핑크 입술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메이크업. 피부는 ‘메테오리트 베이비 글로우 터치’를 이마, 콧대, 광대뼈 중심으로 발라 피부 톤을 밝히고 생기를 부여한다. 그 위에 ‘란제리 드 뽀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피부빛을 완성한다. 눈썹은 결을  살리면서 빈 곳만 채운 뒤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깔끔하게 올려준다. 입술은 매트한 질감의 붉은빛 핑크색 ‘키스키스 매트 #M376 데어링 핑크’를 전체적으로 발라 포인트를 준다.

란제리 드 뽀 쿠션 SPF25/PA++ #00N 14g, 7만5000원대, 겔랑. 
메테오리트 베이비 글로우 터치 #로지 글로우 6g, 6만원대, 겔랑. 
키스키스 매트 #M376 데어링 핑크 3.5g, 4만5000원대, 겔랑.


Hot Coral

부드러운 음영 눈매와 오렌지빛 코럴 입술로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메이크업. 피부는 ‘란제리 드 뽀 아쿠아 누드’를 발라 매끄럽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결로 연출한다. 눈매는 샴페인 아이보리색을 눈두덩에 넓게 발라 톤을 정돈하고, 언더라인은 연한 골드 코퍼색을 발라 음영을 준다.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눈매 모양에 딱 맞는 아이라인을 그린 다음 눈꼬리 부분을 살짝 그러데이션해 우아함을 더한다. 양 볼은 코럴 계열 블러셔 ‘로즈 오 쥬 블러쉬 #03 피치파티’를 넓게 펴발라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한다. 입술은 오렌지빛 코럴색 ‘키스키스 매트 #M348 핫 코랄’을 연하게 바른 다음 손가락으로 한 번 더 두드리듯 발라 색감을 높여준다.

란제리 드 뽀 아쿠아 누드 SPF20/PA++ #01N 30ml, 7만8000원대, 겔랑. 
키스키스 매트 #M348 핫 코랄 3.5g, 4만5000원대, 겔랑.
로즈 오 쥬 블러쉬 #03 피치파티 6.5g, 6만9000원대, 겔랑.




Spicy Burgundy

아찔한 블랙 아이라인과 딥한 레드 입술로 강렬함을 표현한 메이크업. 피부는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를 소량 덜어낸 뒤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을 향해 얇게 펴 바른다.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을 그 위에 가볍게 덧발라 고급스러운 골드 베일 광채를 완성한다. 눈매는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사용해 톤을 정돈한 다음 샴페인 핑크색 아이섀도를 언더라인에 소량 발라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라르 뒤 트레 프레씨지옹 펠트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리되, 눈꼬리 끝에서 살짝 갈라지듯 표현해 유니크한 느낌을 준다. 언더라인은 점막만 채우듯 최대한 얇게 그린다. 입술은 딥한 레드색 ‘키스키스 매트 #M330 스파이시 버건디’를 가득 채우듯 바른 다음 입술 외곽 부분을 브러시로 살짝 스머지해 부드럽게 마무리한다.

키스키스 매트 #M330 스파이시 버건디 3.5g, 4만5000원대, 겔랑.
빠뤼르 골드 래디언스 파운데이션 SPF30/ PA+++ #01 30ml, 11만7000원대, 겔랑.
로르 래디언스 베이스 30ml, 9만7000원대, 겔랑.

라르 뒤 트레 프레씨지옹 펠트 아이라이너 1ml, 5만9000원대, 겔랑.


2017-08-16
V.V.I.P

감추려 해도 똑똑히 드러나고야 마는 이종석의 상위 1% 매력.
기자 김지원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이혜영(올어바웃스타일) 헤어 이민(꾸민) 메이크업 강미(순수) 어시스턴트 최슬기
 
 

헨리넥 셔츠와 루스한 팬츠는 포츠1961, 벨벳 로퍼는 살바토레 페라가모.
 
 

링클 소재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루씨오바노티 by 10 꼬르소 꼬모,
블랙 터틀넥 톱은 에르메스, 팬츠는 랑방 by 10 꼬르소 꼬모, 첼시 부츠는 생 로랑.
 
 

성글게 짜인 스웨터는 프라다.
 
 

오버사이즈 롱 코트는 랑방, 블랙 셔츠는 생 로랑, 팬츠는 지방시 by 분더숍.
2017-08-17
파 리 의 잔 상

흐드러진 꽃잎 너머, 선명하게 보이는 고운 얼굴. 오래도록 기억될 김고은의 뷰티 로맨스.
기자 황해운 포토그래퍼 김희준(인물), 신정화(제품) 메이크업 백진경 헤어 이에녹 스타일리스트 이윤미, 홍은영 현지 코디네이터 배우리

Fascinating Red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와 강렬하게 발색된 레드 입술 메이크업. 피부는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을 얼굴 중심부터 가볍고 투명하게 펴 발라 결점 없는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 눈매는 베이지색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발라 톤을 보완한 뒤 브라운색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과 언더라인에 소량만 발라 음영을 준다. ‘그랑디오즈 라이너’를 눈꼬리 끝만 살짝 길게 그려줘 또렷한 눈매를 완성한다. 입술은 붉은색 립라이너로 입술산과 입꼬리 부분에 가이드라인을 그린 다음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132 레드 클릭’을 전체적으로 가득 채우듯 발라 선명하고 또렷한 입술로 마무리한다.


뗑 미라클 파운데이션 30ml, 6만7000원대, 랑콤.
그랑디오즈 라이너 #01 1.4ml, 4만2000원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132 레드 클릭 8ml, 4만2000원대, 랑콤.


Alluring Rose


브라운 소프트 음영 눈매와 우아한 말린 장밋빛 입술 메이크업. 피부는 보송보송하고 깨끗하게 정돈한다. 눈썹은 ‘오토 아이브로우 스루실 데피니스 #02’로 결은 살리면서 빈 곳만 메우듯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눈매는 ‘이프노즈 팔레트 #DO21 바스티유’ 중 베이지색을 눈두덩에 넓게 베이스로 바른 뒤 브라운색을 눈꼬리에서 앞쪽을 향해 그러데이션 한다. 브러시에 남은 잔여물로 아이홀까지 둥글리듯 연하게 레이어링해 색감을 자연스럽게 높인다. 입술은 말린 장미색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422 더스티 로즈’를 가볍게 한 번 바른 다음 입술 안쪽만 덧발라 입체감을 살린다.


이프노즈 팔레트 #DO21 바스티유 4.3g, 7만6000원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 크림 #422 더스티 로즈 8ml, 4만2000원대, 랑콤.
오토 아이브로우 스루실 데피니스 #02 90mg, 3만1000원대, 랑콤.



Beautiful Fuchsia


은은하게 발색된 핑크빛 볼과 시선을 사로잡는 핑크 입술 메이크업. 깨끗하고 맑은 피부결을 만든 뒤 ‘수르실 스타일러 #03’으로 눈썹을 그린다. 이때 눈썹 앞머리 쪽을 살짝 도톰하게 그린 다음 결을 살리면 드라마틱한 무드가 완성된다. 볼은 ‘쿠션 블러쉬 쉽띨 #032 핑크 코랄’을 애플존 부분만 가볍게 둥글리듯 얹어 색감만 준다. 눈매는 베이지색과 브라운색을 섞은 다음 눈꼬리 끝부분과 언더라인 삼각존만 발라 길고 깊어 보이도록 표현한다. 입술은 매트한 질감의 핫핑크 ‘압솔뤼 로즈 글로스 벨벳 마뜨 #378 릴리 로즈’를 바르되 입술 라인을  정교하게 그려 연출한다.


쿠션 블러쉬 쉽띨 #032 핑크 코랄 7g, 5만원대, 랑콤.
압솔뤼 로즈 글로스 벨벳 마뜨 #378 릴리 로즈 8ml, 4만2000원대, 랑콤. 
수르실 스타일러 #03 6.5ml, 3만2000원대, 랑콤.


2017-08-21
  • vol210new
  • vol209
  • vol208
  • vol207
  • vol206
  • vol205
  • vol204
  • vol203
  • vol202
  • vol201
  • vol200
  • vol199
  • vol198
  • vol197
  • vol196
  • vol195
  • vol194
  • vol193
  • vol192
  • vol191
  • vol190
  • vol189
  • vol188
  • vol187
  • vol186
  • vol185
  • vol184
  • vol183
  • vol182
  • vol181
  • vol180
  • vol179
  • vol178
  • vol177
  • vol176
  • vol175
  • vol174
  • vol173
  • vol172
  • vol171
  • vol170
  • vol169
  • vol168
  • vol167
  • vol166
  • vol165
  • vol164
  • vol163
  • vol162
  • vol161
  • vol160
  • vol159
  • vol158
  • vol157
  • vol156
  • vol155
  • vol154
  • vol153
  • vol152
  • vol151
  • vol150
  • vol149
  • vol148
  • vol147
  • vol146
  • vol145
  • vol144
  • vol143
  • vol142
  • vol141
  • vol140
  • vol139
  • vol138
  • vol137
  • vol136
  • vol135
  • vol134
  • vol133
  • vol132
  • vol131
  • vol130
  • vol129
  • vol128
  • vol127
  • vol126
  • vol125
  • vol124
  • vol123
  • vol122
  • vol121
  • vol120
  • vol119
  • vol118
  • vol117
  • vol116
  • vol115
  • vol114
  • vol113
  • vol112
  • vol111
  • vol110
  • vol109
  • vol108
  • vol107
  • vol106
  • vol105
  • vol104
  • vol103
  • vol102
  • vol101
  • vol100
  • vol99
  • vol98
  • vol97
  • vol96
  • vol95
  • vol94
  • vol93
  • vol92
  • vol91
  • vol90
  • vol89
  • vol88
  • vol87
  • vol86
  • vol85
  • vol84
  • vol83
  • vol82
  • vol81
  • vol80
  • vol79
  • vol78
  • vol77
  • vol76
  • volspecial
  • vol75
  • vol74
  • vol73
  • vol72
  • vol71
  • vol70
  • vol69
  • vol68
  • vol67
  • vol66
  • vol65
  • vol64
  • vol63
  • vol62
  • vol61
  • vol60
  • vol59
  • vol58
  • vol57
  • vol56
  • vol55
  • vol54
  • vol53
  • vol52
  • vol51
  • vol50
  • vol49
  • vol48
  • vol47
  • vol46
  • vol45
  • vol44
  • vol43
  • vol42
  • vol41
  • vol40
  • vol39
  • vol38
  • vol37
  • vol36
  • vol35
  • vol34
  • vol33
  • vol32
  • vol31
  • vol30
  • vol29
  • vol28
  • vol27
  • vol26
  • vol25
  • vol24
  • vol23
  • vol22
  • vol21
  • vol20
  • vol19
  • vol18
  • vol17
  • vol16
  • vol15
  • vol14
  • vol13
  • vol12
  • vol11
  • vol10
  • vol9
  • vol8
  • vol7
  • vol6
  • vol5
  • vol4
  • vol3
  • vol2
  • vo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