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Opencast 로그인 회원가입

하이컷

VOL.202 CELEB NEWS EDITOR'S CUT MEMBER'S CUT

VOL.201

VOL. 201

Jan 01, 1970

한 여 름 밤

다가올 밤을 기다리는 한예슬. 파티는 지금부터.
기자 김지원 포토그래퍼 안주영 스타일리스트 김지혜 헤어 서언미(보보리스) 메이크업 박혜령 어시스턴트 최슬기

손목을 휘감은 핑크 골드와 스틸 소재의 2-코일 세르펜티 투보가스 워치,
세르펜티 투보가스 라인의 핑크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화려하게 세팅한 브레이슬릿과 이어링, 핑크 골드와 스틸 소재의 링은 모두 불가리.
슬립 원피스는 자라.
 
 

유혹적인 뱀의 눈을 강조한 세르펜티 아이즈 온 미 라인의 화이트 골드에 에메랄드를 세팅한 네크리스와 이어링, 브레이슬릿,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풀 세팅한 오른손에 낀 링, 왼손에 레이어드한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와 그레이 마더오브펄을 세팅한 세르펜티 바이퍼 라인의 링은 모두 불가리. 블랙 슬립 드레스는 빅토리아 베컴 by 한 스타일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살아 움직이는 듯한 뱀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세르펜티 하이 주얼리 라인의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왼손에 낀 링, 오른손에 낀 2-코일 세르펜티 라인의 링은 모두 불가리.
점프슈트는 그리디어스.
 
 

화이트 골드에 아쿠아마린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라인의 리미티드 에디션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에 다이아몬드를 화려하게 세팅한 세르펜티 라인의 브레이슬릿과 이어링, 양손에 레이어드한 세르펜티 바이퍼 라인의 링, 다이아몬드를 풀 파베 세팅한 케이스와 블루 새틴 브레이슬릿이 어우러진 세르펜티 인칸타티 워치는 모두 불가리.
톱과 스팽글 스커트는 니나리치, 블랙 스트랩 힐은 스튜어트 와이츠먼.
 
 

워치와 이어링, 브레이슬릿, 링은 모두 불가리.
원 숄더 드레스는 버버리.
 
 

핑크 골드에 루벨라이트와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아이즈 온 미 라인의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오른손에 낀 링, 왼손에 낀 핑크 골드에 카닐리언과 마더오브펄,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세르펜티 바이퍼 라인의 링,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케이스와 카룽 소재 더블 스트랩이 매치된 뉴 세르펜티 워치는 모두 불가리.
블랙 드레스는 셀프 포트레이트
2017-07-04
물 만난 남자
 
에메랄드빛 바다를 닮은 날것의 순정남, 배정남.
기자 이지현 포토그래퍼 목정욱 스타일리스트 박세준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원조연 장소 협조 모노가든

버버리 프린트 캐시미어 스퀘어 스카프는 버버리.
 
 

레이온 혼방 소재의 화이트 쇼츠는 비욘드클로젯.
 
 

담백한 기본 디자인의 데님 재킷은 겐조옴므, 자연스럽게 워싱된 데님 쇼츠는 캘빈클라인 진.
 
 

루스한 실루엣의 맥 코트는 타임옴므, 블루 팬츠는 에트로.
2017-07-05
처음인 것처럼
 
걸크러시의 새로운 초상이 된 블랙핑크. 한번도 만나보지 않은 것처럼.
기자 김지원 포토그래퍼 김외밀 스타일리스트 최경원 헤어 한지선 메이크업 이명선 어시스턴트 이민경, 최슬기

끈 목걸이 밑으로 체인을 언밸런스하게 레이어드한 초커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 꽃과 꿀벌, 나비가 앙증맞게 모여 있는 이어링과 오픈 링은 모두 뚜아후아, 레드 톱은 H&M.
 
 

지수 간결한 디자인의 레드 초커 네크리스,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드롭 이어링은 뚜아후아, 원피스는 마가린핑거스.
제니 꽃과 나비, 꿀벌 모티브가 어우러진 이어링과 꽃 펜던트를 비스듬히 놓은 초커 네크리스는 뚜아후아, 톱은 로맨시크.
리사 에메랄드빛 스톤과 꽃 펜던트가 달린 레이어드 초커 네크리스와 꽃과 꿀벌 모양 드롭 이어링, 스톤 링은 모두 뚜아후아, 원피스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꽃잎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이어링과 곡선이 우아한 링은 모두 뚜아후아.

2017-07-06
  • vol202new
  • vol201
  • vol200
  • vol199
  • vol198
  • vol197
  • vol196
  • vol195
  • vol194
  • vol193
  • vol192
  • vol191
  • vol190
  • vol189
  • vol188
  • vol187
  • vol186
  • vol185
  • vol184
  • vol183
  • vol182
  • vol181
  • vol180
  • vol179
  • vol178
  • vol177
  • vol176
  • vol175
  • vol174
  • vol173
  • vol172
  • vol171
  • vol170
  • vol169
  • vol168
  • vol167
  • vol166
  • vol165
  • vol164
  • vol163
  • vol162
  • vol161
  • vol160
  • vol159
  • vol158
  • vol157
  • vol156
  • vol155
  • vol154
  • vol153
  • vol152
  • vol151
  • vol150
  • vol149
  • vol148
  • vol147
  • vol146
  • vol145
  • vol144
  • vol143
  • vol142
  • vol141
  • vol140
  • vol139
  • vol138
  • vol137
  • vol136
  • vol135
  • vol134
  • vol133
  • vol132
  • vol131
  • vol130
  • vol129
  • vol128
  • vol127
  • vol126
  • vol125
  • vol124
  • vol123
  • vol122
  • vol121
  • vol120
  • vol119
  • vol118
  • vol117
  • vol116
  • vol115
  • vol114
  • vol113
  • vol112
  • vol111
  • vol110
  • vol109
  • vol108
  • vol107
  • vol106
  • vol105
  • vol104
  • vol103
  • vol102
  • vol101
  • vol100
  • vol99
  • vol98
  • vol97
  • vol96
  • vol95
  • vol94
  • vol93
  • vol92
  • vol91
  • vol90
  • vol89
  • vol88
  • vol87
  • vol86
  • vol85
  • vol84
  • vol83
  • vol82
  • vol81
  • vol80
  • vol79
  • vol78
  • vol77
  • vol76
  • volspecial
  • vol75
  • vol74
  • vol73
  • vol72
  • vol71
  • vol70
  • vol69
  • vol68
  • vol67
  • vol66
  • vol65
  • vol64
  • vol63
  • vol62
  • vol61
  • vol60
  • vol59
  • vol58
  • vol57
  • vol56
  • vol55
  • vol54
  • vol53
  • vol52
  • vol51
  • vol50
  • vol49
  • vol48
  • vol47
  • vol46
  • vol45
  • vol44
  • vol43
  • vol42
  • vol41
  • vol40
  • vol39
  • vol38
  • vol37
  • vol36
  • vol35
  • vol34
  • vol33
  • vol32
  • vol31
  • vol30
  • vol29
  • vol28
  • vol27
  • vol26
  • vol25
  • vol24
  • vol23
  • vol22
  • vol21
  • vol20
  • vol19
  • vol18
  • vol17
  • vol16
  • vol15
  • vol14
  • vol13
  • vol12
  • vol11
  • vol10
  • vol9
  • vol8
  • vol7
  • vol6
  • vol5
  • vol4
  • vol3
  • vol2
  • vol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