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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컷

VOL.190 CELEB NEWS EDITOR'S CUT MEMBER'S CUT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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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 기회 제공,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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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근거 : 고객지원, 부정 이용 방지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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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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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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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파기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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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자 : 위탁업무
- NICE 신용평가정보 : 아이핀(I-PIN) 인증, 핸드폰 본인인증
- 휴머스온 : SMS문자 발송
- 페이레터 : 전자결제

※ 현재 페이레터의 결제 업무는 2015년으로 종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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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 부 서 : 하이컷
- 성 명 : 설현정
- 메 일 : help@tionnet.com
- 전화번호: 02-512-3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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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행일자 : 2013년 7월 9일
- 개정일자 : 2016년 7월 28일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티온네트워크 주식회사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 회원약관은 제공되는 서비스 및 정책에 따라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추가 혹은 수정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 1조 (목 적)

이 약관은 티온네트워크 주식회사(이하 '회사'또는‘하이컷’이라 함)가 유무선 및 기타 수단을 통하여 제공하는 컨텐츠 및 기타 정보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와 제휴사를 통한 컨텐츠 및 서비스(이하 “제휴서비스”라 합니다.)를 고객(이하 "이용자"라 합니다)이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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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4) 제3항의 경우에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변경된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 계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당해 회원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조 (약관외 준칙)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 내의 개별항목에 대하여 개별약관 또는 운영원칙(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를 정할 수 있으며, 이 약관과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상충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 4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 받은 개인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받으며 회사의 서비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② 이용계약 : 이 약관을 포함하여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체결하는 모든 계약
③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신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별로 부여하는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비밀번호 : ID로 식별되는 회원의 본인 여부를 검증하기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고유의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⑤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⑥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⑦ 연간회원 : 회사에서 서비스하는 연간열람권을 구매한 자
⑧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⑨ 다운로드 :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및 컨텐츠(정보, 게임, 프로그램, 이미지, 사운드 및 기타)를 이용자의 PC에 저장할 수 있도록 하는 행위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제1항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거래 관행 및 관련 법령을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의 이용

제 5조 (서비스의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될 경우에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이를 사전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의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3) 회사는 본 조 제1항 및 제2항의 단서 조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된 경우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 개편 등 서비스 운영 정책 상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예고 후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지적 소유권의 보호)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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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7조 (회원의 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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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원이 창작하여 회사에 게재 또는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되며 회사는 회사의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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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이 반복적으로 게시된 게시물인 경우
⑩ 데이터의 손상으로 인하여 내용을 알아볼 수 없는 게시물인 경우
⑪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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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해 임시게시 중단이 된 경우,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은 재게시(전송재개)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게시 중단일로부터 3개월 내에 재게시를 요청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광고성 및 악성 게시물에 대해서는 회사가 해당 게시물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음은 물론, 회원의 글쓰기 권한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제 8조 (회원 게시물의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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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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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의 제휴 회사와의 업무제휴로 인한 회원의 정보 제공 및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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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결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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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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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해당 유료 서비스의 이용안내에 별도로 공지합니다.

제 12조 (유료 서비스의 환불 및 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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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2) 결재 후 유료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은 그 이용 행위를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는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상 재화의 효용 가치를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재화의 가치가 현저하게 감소한 경우로 판단되어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청약의 철회) 제2항에 의거하여 청약철회나 기타 환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3) 회사가 무상으로 지급하는 포인트 등은 현금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이용해지 시에는 전부 소멸됩니다.
(4) 개인정보(회원ID,비밀번호,결제정보 등)의 도용과 결제사기 등으로 인한 경우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열람요청은 관련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수사자료제공절차에 의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 13조 (열람권의 정의 및 이용)

(1) 열람권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PDF 서비스를 특정 기간 동안 지정된 사이트 내에서 지정된 프로그램을 통해 열람할 수 있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회원은 특정 기간 동안 PDF에 대한 소유권을 보유하는 것이 아니라 본 사이트 내에서의 열람 허가를 받는 것에 불과합니다.
(2) 열람권은 유료로 제공되며 회사가 정한 결제수단 중 회원이 선택하여 정상적으로 결재가 확인된 후, 회원의 열람 요구가 있은 시점부터 서비스 종류에 따라 지정된 일자의 자정(24시)까지 유효합니다.

제 14조 (스타일포인트 제도 및 등급의 운영)
(1) 회사는 회원에게 스타일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스타일포인트 및 회원등급의 명칭, 획득, 사용 방법 등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 세부이용지침
1) 회사가 회원의 스타일포인트 획득의 방법이 타당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타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획득한 스타일포인트 및 회원의 기타스타일포인트 전체를 회수 할 수 있다.
2) 스타일포인트 획득을 위해 같은 게시물에 여러개의 댓글을 작성하거나, 일정기간 전 작성되어 현재 댓글 작성이 무의미한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경우 해당스타일포인트 및 회원의 기타스타일포인트 전체를 회수 할 수 있다.
(3) 14조 2항에 해당되는 회원의 아이디는 S포인트경매에 참여제한 될 수 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스타일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스타일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5) 스타일포인트는 현금화가 불가능하며, 특정 이벤트에 참여함으로서 소멸 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경품 제휴업체와 회원의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아이디, 기타 회원의 식별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 물품 배송의 경우 배송에 필요한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7) 이벤트의 경우 회원 등급에 따라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3 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 1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계약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신청서 상의 동의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16조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원가입' 메뉴에서 약관 동의 절차를 거친 후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양식에 요구하는 사항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름으로써 이용을 신청합니다.
(2) 온라인 가입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회원정보는 실제와 일치하는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고객이 가입신청양식에 실명이나 실제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는 당해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이벤트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17조 (이용 신청의 승낙)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해 이용 신청한 고객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제 18조 (이용 신청의 승낙의 제한 및 보류)

(1)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 명의로 신청하거나 실명이 아닌 다른 성명으로 신청하는 경우
② 이용신청 시 가입신청양식상의 기재사항을 허위로 하여 신청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법령 또는 약관을 위반하여 이용계약이 해지된 적이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이용신청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또는 업무 수행 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 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가입 절차 완료 이후 본조 제1항 각호에 따른 사유가 발견된 경우 이용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19조 (이용계약 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이를 웹사이트를 통해 수정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제1항의 수정을 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아이디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이디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4) 사이트 아이디는 회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 또는 자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5) 아이디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요청 또는 회사의 직권으로 변경 또는 이용을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정보 또는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③ 회사, 회사의 서비스 또는 서비스 운영자 등의 명칭과 동일하거나 오인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④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6)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기타회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4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2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 관련 절차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2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자신에게 부여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본인의 진정한 정보로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의 주소, 전화번호, E-Mail 등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 본인이 사전에 변경하여야 하며 이를 변경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②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③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④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⑤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⑥ 회사 또는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⑦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정보를 반복적으로 게시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6) 위 제4항의 행위를 위반한 경우 그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결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7)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5장 계약의 해지 및 이용제한

제 22조 (계약해지)

(1)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탈퇴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탈퇴신청을 빠른 시간 내에 처리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서비스 내의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해야 합니다.
(3)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사이트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회원 기록은 삭제하며, 복구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고객지원 등을 위해 30일간 정보 보관 후 모든 정보를 삭제하므로 같은 아이디나 정보로 재가입은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또한 회사가 직권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말소 전에 회원에게 소명의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23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제한,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및 기타 해당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또는 아이디를 타인과 거래하거나 제공하는 행위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 또는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3)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4)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5)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6)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거나 고의로 서비스를 방해하는 등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7)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8) 약관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등 제반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4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기간통신사업자의 서비스 중지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 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고,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등록 전에 사전심사 하거나 상시적으로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 또는 검토하여야 할 의무가 없으며,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의 유효성, 적합성, 법적 합리성,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조 (분쟁의 해결)

(1)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간에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티온네트워크 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2009년 6월 19일
(개정일) 2012년 1월 4일